상품소개

HYUNDAI ELECTRIC MOTOR_현대모터_IE3_SSEN_현대모터코리아

현대중공업 전동기(저압)

Hyundai Electric Motor

전세계 주요업체에 수출되어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현대모터!

현대모터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 최대 규모로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 인증 최다 보유 및 국내 동종업체 중 해외수출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더욱 향상된 성능과 경량화 된 제품은 물론 언제나 최고의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현대중공업의 서비스를 현대모터와 함께 만나보십시요!!

현대고압모터_HLE5

현대중공업 전동기(고압)

hyundai inverter n700e image

현대인버터 N700E

Hyundai Inverter

현대인버터는 뛰어난 내구성 및 속도 제어와 정밀한 토오크 응답 특성으로 최적의 운전 성능을 발휘합니다.

현대인버터는 센서리스 벡터 제어 기술의 강력한 파워로 일반 산업용 기계장치와 설비에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며, 국제 규격의 인증을 통한 글로벌 환경에 대응이 용이하고 해외 수출용 설비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저압 전동기 부하에 뛰어난 적용성!
어떠한 설치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한 신뢰성 및 범용성!
컴팩트한 사이즈. 간편한 유지보수 기능이 향상 된 현대인버터를 만나보십시요!!

hyundai inverter n700 image

현대인버터 N700

component

현대모터부품

Hyundai Motor Repair & Parts

20여년간 쌓아 온 현장 경험과 기술을 겸비한 담당자가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소 시켜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모터를 전문으로 권선교체, 베어링교체, 현장수리, 오버홀 등을 꼼꼼하게 처리하여 드리며 항상 좋은 자재의 사용을 기본으로 수리하고 있습니다.

노후화 된 모터의 부품은 안전성에 대한 문제를 야기시키며, 모터의 효율과 수명을 단축 시키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이로인해 사업장의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최적화 된 현대모터의 현대모터 부품으로 적은 비용을 투자하여 모터의 효율 및 수명을 향상시키시길 바랍니다. 

 

모터수리

현대모터수리

Translate »